2025년 2월 19일 라이언스홀서 학위수여식, 학사 1,572명 / 석사 66명 학위수여

2025년 2월 19일, ERICA 라이언스홀에서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이 개최됐다.
학위수여식은 융합산업대학원 66명, 공학대학 582명, 소프트웨어융합대학 96명, 약학대학 33명, 과학기술융합대학141명, 국제문화대학 161명, 언론정보대학 97명, 경상대학 232명, 디자인대학 127명, 예체능대학 103명으로 총 1,638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기정 총장은 "오늘 이 순간은 학생들의 노력과 헌신으로 이룬 값진 성취의 결과"라며 "펜데믹 상황 속 학업을 이어나간 학생들이므로 목표를 향해 나아갈 때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는 힘을 지니고 있을 것"이라고 축하와 응원의 말을 전했다.

신동우 총동문회장은 "도움을 줄 때, 자신이 가진 것보다 더 많이 줄 수 있는 관용을 베푸는 사람이 되길 바란다"라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졸업생을 대표해 이다빈(광고홍보학과·19) 학생은 "한양대학교 ERICA를 다니며 사랑의 실천을 통해 행복을 배울 수 있었다"라며 "졸업생들의 앞에 사회의 추위 대신 사랑과 따뜻한 봄 기운이 가득하길 기원한다"라고 답사를 전했다.

학위 수여는 일반대학원 졸업생을 대표해 이상국 학생, 학사 졸업생을 대표해 김소영 학생이 수여받았다.
졸업생 대표자의 학위 수여가 끝나고, 시상식은 △이사장상 최지연(디자인대학) 학생 △총장상 김소영(경상대학) 학생, 하려기(디자인대학) 학생 △총동문회장상 이다빈(언론정보대학) 학생 △석사 최우수논문상 하연주(융합산업대학원) 학생 △해군참모총장상 이동국(공학대학) 학생 △해군인사참모부장상 임채윤(공학대학) 학생 △학장상 김민호(공학대학) 학생, 최수연(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생, 김진아(약학대학) 학생, 김보규(과학기술융합대학) 학생, 홍하린(국제문화대학) 학생, 윤사랑(언론정보대학) 학생, 한나영(경상대학) 학생, 신수미(디자인대학) 학생, 심예현(예체능대학) 학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졸업 축하 영상과 실용음악학과 재즈빅밴드의 축하 무대, 교가 제창, 교목실장의 축도를 끝으로 전기 학위수여식 행사가 마무리됐다.
학위수여식은 졸업생들의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참석해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따뜻한 감동을 더했다. 졸업생들의 노고와 성취를 존경하며, 새로운 출발을 응원한다.